본문 바로가기

둘에서 셋으로/임산부 기록

화유하고, 지금은 배란 8일차.

반응형

임신준비 두달차.
오늘로 배란 8일차인데,
이젠 배테기 사진은 없다.
왜냐면 첫달에 실패하고 넘 실망스러워서ㅋㅋㅋ 한달만에 임신 성공한 사람들은 정말 기적이고 부럽당!!

https://ustarry.tistory.com/155
5월에 열심히 배테기 했던 일지는
고이 접어서 서랍속에...나만의 추억으뤄....빠잉
(버리진 못했음)



요즘은 카페를 자주간다.
커피먹는 카페말고 네이버 카페
ㅋㅋㅋㅋㅋㅋ

결혼하고~
임신하고~
이런 어른들의 정보를 얻기엔
네이버 카페가 정보력 짱인듯.
근데 왜 블로그는 티스토리..?
ㅎㅎㅎ왜갈아탔ㅈ..
이젠 기억도안나..


아 그리구 요즘 유튭 보고 캠핑욕 뿜뿜이라 카페에서 이것저것 눈팅 중...개미지옥이 시작될것인가 이러다 식을것인가....후후



 

 

지난 번 배란 12일차 (원포 일반) - 사진보다 실제론 3배는 진함!!!

지난 5월.
배란 12일차에 옅은 두 줄을 봤고
13일, 14일까지 거의 비슷하게 옅었다.

14일차에 병원행!
무서워서 그냥 기다리려 했는데
오빠가 임테기 못믿는다며 가보라해서 감ㅠㅠ

초음파상으론 아무것도 안보였고
피검 수치는 8
ㅠㅠ
(총 진료비: 65,500원)

쌤이 수치가 너무 낮아서 기다려 봐야한다고 했고,
임신이라고 할 순 없다고 함
ㅋㅋㅋㅋㅋ
생리 시작하면 그냥 지나가는 거라고 생각하라고 하셨다.
이게 화학적 유산이라고 한다.. 근데 유산이라고 할 수가 있나?? 어케보면 진짜 임신이 아닌딩


암튼 너무 빨리 왔다고ㅎㅎ
생리를 하던 안하던
1주일 뒤 다시 꼭 와야 한다고 하심.
생리를 하면 지나가는거고,
안하면 그때 이야기 하자고 하셨는데
좀 찾아보니,
수치가 어느정도 올라가면 자궁외 일 수도 있기땜에 초음파로 한번 봐야 하고,
착상이 잘 유지되면 임심이 되는것이었다!!
8보다 낮은 수치의 경우가 있었다!!


근데 이렇게 이야기 하고 다음날 생리 시작했다.
ㅋㅋㅋㅋ타이밍 무엇....



아무리 검색해봐도
이 시기에는 할 수 있는게 없다.
그저 안정뿌냐..

산모가 어떤 좋은 것을 해서
임신이 100% 유지가 되는것도 아니고,
격한 운동, 술/담배를 해도 임신이 잘 유지되는 경우도 있고,
이래저래 아무리 노력해도
배아가 힘이 읎으면 착상 유지가 어려운거고 뭐.
개개인의 몸 컨디션도 다르고 말이다.

참 어렵다리~~

당시에도, 지금도
그저 착상은 되는구나~~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첫 아이 잘 낳구
둘째 때 나팔관이 막히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요번에 또 안되믄 오빠가 자꾸 병원가자고 한다
ㅠㅠㅠ무서우니까 담달에 알아봐야지....
대체 뭐 부터 알아봐야 하는걸까ㅎㅎㅎ헣

알아야 할게 끝이읎당




 



지난달에 배란 14일차까지
스마일리더 앱에 메모한걸
아래 표로 기록해본당
엄마는 너무 꼼꼼하게 살지 말고 맘편히 있으랬는데....어쩌겠어 내가 이런거에 집착녀인걸ㅋㅋㅋㅋ

배란
+8일차
-bp가 너무 아픔...스치기만 해도 아퍼...아풔!!!
-생리통과는 다른 차원
배란
+9일차
-10시간 잠. 그냥 기절 수준.
-꿈도 안꿈. <나에겐 엄청난 일.
배란
+10일차
-bp 미쳐..계속 아픔.
-머리도 너무너무 아프다..코로난가..스펄
-왼쪽 아랫배와 골반 사이가 펜으로 콕콕 찌르는 느낌
-놀랠정도였고, 이 부분이 계속 콕콕!
배란
+11일차
-10차와 같음
-1줄
배란
+12일차
-10차와 같음
-2줄 발견.
배란
+13,14일차
-10차와 같음
-2줄 발견. 오후에도 2줄나옴.

 


 

생리 잘 끝나고,
이 글을 쓰는 지금은 또 피크 후 +8일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나는 8일차만 되면 증상이 나오는건지
ㅠㅠ자꾸 생각하게 스리..ㅎㅏ...

아냐.... 그러니까 지금 이거 쓰고 앉어있겠지
ㅋㅋㅋㅋㅋ와씌...
이게 참 맘편히 있을 수가 읎다ㅋㅋ


얼마전 10년만에 붓으로 끄적여본것. 딱히 올릴 사진이 없어서 올림ㅎㅎㅎㅎㅎㅎ 마지막 꽃은 망ㅎㅎㅎ


하늘색 말구 보라색 꽃을 그리고 싶었는데,
보라색을 어케 만들었느지 기억이 안났다......세상에 충격적...

뭐 다 그런거쥐..씁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