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에서 셋으로/임산부 기록

임신 25주 | 임당 재검

반응형

이번에도 임당 재검 당첨
강동 고은빛 임당 기준은 139이하
나는 153🫢

첫째 땐 143이었고 재검 통과였는데
이번엔 더 높다닠ㅋㅋㅋ휴


  • 재검은 전 날 밤 12시 부터 금식.
  • 10시 전 내원
  • 총 4번 채혈 후 2개가 각 기준치가 미만이어야 함

접수 후 채혈실에서 공복 채혈을 먼저 함.
그리고 첫 검진보다 많은
100미리 약을 먹고 대기 시작.

대기 하면서 원장님 진료를 한번 본다.

원장님께 이번에 수치 높게 나왔다고 하니
이건 정말 모르는거라 재검 해봐야
진짜 임당인지 안다구 하셨다
겁 안줘서 맘이 좀 놓였다..


아 근데
첫째 등원하고 후다닥 왔는데
왜 9:42 인지..🥲

안먹는것 보다
3시간을  못나가고 버텨야 하는게
넘 힘들 예정



공복 채혈 후 한번 더 채혈하고
진료도 보고도 시간이 남음^_^

베이비 타임 보면서
소율인 언제쯤 수유를 몇번 한지
쓱 훑어봤다

첫째 임당 재검 땐
무슨 강의를 들으며 공부했는데
이제 나에겐 이게 공부다ㅎㄹㅎㅎㅎㅎ

둘째 수유는 첫째와 똑같으리란 법 없지만
대충은 알고 있는게 좋다.





슬슬 살것/당근리스트도 만들고
저번에 참고했던 육아 서적들도 다시 봐야지🫢





첫 임당 결과로
철분 수치도 10정도로 낮게 나와
볼그레 처방 받았다

빈속에 같은 시간대에 먹기.

기존에 먹던 철분제와 병행해도 되기에
먹던것 그대로에 볼그레 추가하라 하셨고
볼그레가 변비도 많이 일으키지 않아
좋아하는 산모들이 많다고 하셨다

먹어보고 두통씩 받아가도 된다고 하심
한통에 한달분!
9,500원


막달 검사때 까지 이렇게 철분 보충을 하기로 했다



12:42분 마지막 채혈 후 나오니
내차ㅋㅋㅋㅋㅋ 덩그러니

차 다 빠지고 나만 남아서
주차장도 아닌 길거리에 두심..
좋은차면 안그러셨게찌ㅋㅋㅋㅋㅋ흑



장시간 검사 끝나니
팔이 아프지만 일단은 후련하다

임당 결과만 좋게 나오길ㅠㅠ제발..




다음날 재검 통과되었다!!
히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