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일기

초급 수영 일기 +7회 | 아이템들.

반응형

수영을 시작하면서 고민했었던건 아이템이었다. 

수영복, 물안경, 수영가방, 목욕용품 이런것들ㅋㅋㅋㅋㅋㅋ

(수영 가방 고민도 꽤 하게 된닷ㅋㅋㅋ크크)


암튼 초급자니까 블랙 앤 화이트로 다 맞췄고 불편한것 없이 사용중인데,

목욕 후 탈수기를 쓰는 분들이 꽤 있어서 3번 정도 따라 돌렸더니..웬걸? 수영복이 금새 편안해졌다ㅋㅋㅋ


이제 몇번만 더 입으면 불안할 정도. 하핫.

저려미 수영복은 3개월 이면 바꿔줘야 한다고 하던데 이런 이유에서 그런가보당


이제 탈수는 안해야지.....휴루




그리구 갑자기 수경 안쪽에 습기가 가득해졌다.

앞이 잘 안보일 정도라 수린이는 정말 당황스러웠다.ㅋㅋㅋㅋㅋ 아래나 수경!! 열번도 안썼는데 뭐 이래!!!


수영복 살때 후그에서 받은 방수 스프레이가 있긴 한뎁.....비싼 아이템은 방수도 오래가려나? 이참에 바꿔? 껄껄




수영없는 수영일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