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일기

드림렌즈 사용자가 써보니 좋아서 또 산 메디렌즈 용액들.

반응형

드림렌즈 일기에서 참 중요한 용액 포스팅ㅋㅋㅋㅋ

RGP렌즈는 쓰임에 따라 용액 종류가 다양해서 잘 알고 써야하는데 메디렌즈에 종류별로 있어서 한번에 구매하기가 편하다.


지난번에 구매한 렌즈식염수를 쓰는 동안 따가움같은 다른 이상이 없었다.

그래서 렌즈 보관 용액과 평상시에 쓸 식염수(150ml) 여행갈때 쓸 식염수(50ml)도 함께 구매했다.



이만큼 구매했어욤

ㅋㅋㅋㅋㅋ

맘에드는건 쟁여두는 스타일이라..


워시액 60ml*10개 (식염수) 7,500

워시액 150ml*10개 (식염수) 7,900

오큐액 360ml*2개 (다목적용액/보관액) 13,900


아니 식염수 가격 무엇? 양은 반인데 가격 차이는 얼마 안난다니ㅋㅋㅋㅋㅋ 애껴뒀다 여행갈때만 써야겠당



기존에 쓰던 뉴욕 디파인 용액들. 작은 크기의 1번은 거품내서 단백질을 닦는 용도. 큰 크기의 2번은 보관용액이다.


1번 딥클리너는 세척시 렌즈 한쪽당 한-두방울만 사용하게 때문에 잘 줄어들지 않는다. 7월에 렌즈를 착용하기 시작해서 11월인 지금, 5분의 1정도 사용한듯 하다. 



뉴욕디파인 2번 렌즈 보관용액을 다 써서 구매한 메디렌즈 드림렌즈 전용 다목적용액. 이름이 어렵겠지만.... 다목적용액을 보관용액이라고 생각하면 쉽다.


물론 다목적 용액은 세척도 가능하지만, 용액 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거품은 수돗물로 흘려보내고 다목적용액 대비 저렴한 식염수로 뽀득뽀득 마지막 세척을하면 된다.


꼭꼭 유통기한을 잘 보고 쓰기!


아직 기존에 쓰던게 남아있기 때문에 사용은 안해봤당.

내가 렌즈사용 초기에는 식염수를 안썼기 때문에 그때 소모한 다목적 용액을 생각해보면 개봉 후 6개월은 쓸것 같다. 렌즈 케이스에 넣는 양 정도만 쓰니깐.




메디렌즈 다목적용액 박스안에 들어있는 렌즈 케이스! 굿굿

아침에 렌즈 세척할때마다 뜨거운물로, 또 가끔은 솔로 케이스 구석구석을 닦긴 하지만, 주기적으로 바꿔주는게 좋겠지!


너무 세게 닦으면 안에있는 실리콘이 변형되거나 떨어지더라ㅋㅋㅋㅋ



메디렌즈 워시 = 렌즈 식염수


난 이 식염수로 렌즈를 쏠때? 기분이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리적으로 세척하는 너낌이랄까? 껄껄


그리고 한번은 렌즈가 이중으로 겹쳐가지고........순간적으로 두개가 한개로 되버렸다....또륵

우선 잠이 확 깼고, 렌즈 사이에 물이 들어가니까 꽉 껴가지구ㅠㅠㅠㅠㅠㅠ힘줘서 뜯을수도 없어서 이 식염수로 막 미친듯이 물줄기 쏴대니까 틈이 점차 생겼다ㅋㅋㅋㅋ어휴 160만원 날릴뻔.



식염수도 유통기한이 있긴하지만 무용지물.

개봉 후 1주일 내로 써야 한다. 인공눈물처럼 방부제가 없어요. 같은 맥락.



이건 큰 식염수와 작은것의 유통기한 비교컷같당.

이렇게 렌즈 용액 구매 기록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