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에서 셋으로/임산부 기록

임신 30주 | 휴직자 일상과 5월 아기옷 사이즈 고민.

반응형
22.3.11 | 30주 3일

선거일 빨간날에 맞춰 마지막 출근을 했다
아직 연차중이고 짐땜에 회사 한번 가야하긴 하지만
결제도 다 끝나서 옴청나게 후련하다🥳

이제 순산 후 휴직서 결제만 받으면 될둣ㅋㅋ헷


그나저나
30주의 다홍이는 1.5kg
나는 10kg 돌파^_ㅠ..





다홍이는 잘 크고 있다
..내가 문제
BMI지수는 정상이긴 한데
이 앱 쓰는 사람들은 살이 안찌는건지
증가율 77등 무엇ㅋㅋㅋㅋ
이거 본뒤로 맨날 요가하고 있다..🥲


그리구 하루하루 배가 유독 앞으로 나온다
보는 사람마다 딸맘 배라며..ㅋㅋㅋㅋ 살틀까 또 급 걱정이 되서
로션+오일 치덕치덕 후 랩으로 감싸봤다
확실히 촉촉하긴 한데

10분 이상은 못할듯
랩땜에 피부가 넘나 간질간질함🙃




배가 더 나오기 전에
아가용품을 본격 준비해야 한다 🧐
아기옷은 거의 준비 안해서 옷 사이즈에 대해 공부를 했다
ㅋㅋ뭐 하나 사려면 사전 정보 서치하는데 시간이 엄청 걸린다

5월 예정인 다홍이.
아기옷은 정말 애바애지만,
준비를 하려면 어느정도는 정의를 해두어야 할듯하다.
- 신생아 : 60 / 여름
- 1~3개월 : 70 / 여름
- 6개월 이후 : 80 / 가을
나는 아렇게 기준을 세워봤당



난 조리원 3주 있을 예정이라..집에오면 60을 얼마나 입힐 수 있을 지 모르겠다ㅋㅋ

유니클로 메쉬 60까지가 프론트 오픈이라 좋은데, 하필 70부터는 목으로 입혀야함ㅠㅠ..하 예비엄마 혼돈

그냥 60/70 3개씩 준비하면 될까 싶은데,
유니클로에 더 새로운 디자인 나올때까지 조금 기다려봐야지

5/17예정. 조리원 3주 후 집에 오면입을 스와들

그리구 60, 70을 입을 땐 한여름일테니 메쉬(반팔/나시)에 위에 스와들 입히거나, 태열이 많으면 스와들만 입혀도 될것같다. 리코타입에서 뉴본, 뉴본플러스 두 가지로 준비했구 나중에 입혀보고 잘 입으면 추가 구매 해야지..!

요건 모이몰른 80
6개월 되면 가을이라
면 소재이거나 약간은 도톰해도 될듯?싶다

계속 예쁜옷 있음 구매해야지 힛
내가 핑크를 안좋아하는 여자라..
애기 옷이나 제품이 거의 노랑노랑ㅋㅋ

아기가 핑크를 좋아하면 그때는 다 맞춰줘야지
넘 재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