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이것저것 리뷰

던킨x세서미스트릿 귀여운 짐볼+마사지볼 쿠폰써서 구매하기.

반응형

세서미 스트릿 1도 몰랐던 내가, 갑자기 꽂힌 몬스터 짐볼.

던킨도너츠에서 10,000원 어치 도너츠든 뭐든을 사면 4,900원에 펀볼(짐볼+마사지볼+펌핑기)세트를 살 수 있고 하단의 쿠폰을 쓰면 총 13,900원에 겟 할 수 있다. 해피포인트도 사용 가능하며, 난 9,000원 가량을 보유하고 있지 훗.


야무지게 해피포인트 앱에서 짐볼=펀볼 할인 쿠폰까지 받아 두고는ㅋㅋㅋ


호기롭게 말한지 1시간도 안돼서 못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행사 마지막 날이라 발 동동 구르며 근처 지점에 재거 확인 전화 돌리는데 다 없단다ㅠㅠㅠㅠ 멘붕.


오빠 한테 얘기했더니ㅋㅋㅋㅋㅋㅋ 차타고 5분도 안걸려 사옴..... 뚜벅이인 나만 울었다고 한다...또르륵


내 손안에 들어온거에 만족하며 헤헷. 밥먹기 전이라 급하게 찍어서 센터도 앉맞는... 그치만 박스마저 넘나리 귀엽다.


보통 운동하는 짐볼과 마사지볼 세트라 펀볼이라고 지었나보다. 


박스의 짐볼 사진은 광나게 나왔다.

짐볼 지름은 55cm로 보통의 운동하는 짐볼 치곤 작다. 사실 난 이점이 좋았음. 또 마사지볼의 지름은 6.5cm.



ㅋㅋ간단한 사용방법. 굳이 이걸 안봐도 앉아 있다보면 저런 포즈가 잡힌다.


접혀있는 나의 짐볼ㅋㅋ 4,900원? 아니지. 13,900원에 도너츠4+샌드위치1+위 구성 정말 넘나리 만족스럽다. 목적은 짐볼 한개였지만ㅋㅋㅋㅋㅋㅋ


열심히 펌핑해서 바람 넣어주니 넘 귀엽다ㅠㅠ


짐볼에 빠져서 마사지볼 사진이 없는데...... 마사지볼이 작은데 딱딱해서 누워서 혹은 쇼파에서 등에 두고 살살 움직여 주니 근육이 풀린다ㅋㅋㅋ 신기해. 마사지볼은 첨써봤는데 효과 굳. 껄껄


멍한 이 느낌이 좋아. 바보같아ㅋㅋㅋㅋㅋ



요즘 나의 최애 발올리는 쿠션과 함께. 침대에 올려도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라 좋다. 아 예뽀

여기 앉아서 애기 재우기 좋다고 하는데, 나는 바운스하며 소화도 시키고 위에 누워서 허리운동용으로 쓰는 중이다. 헤헷.

요런 꼴라보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