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이것저것 리뷰

붓기, 다리 부종부터 다이어트까지 효과있는 호박워터.

반응형

하루종일 서있는 것도 아닌데 다리는 왜이리 붓는건지.. 또 짜게먹거나 술먹은 날은 얼굴이 퉁퉁 부어서 아침에 붓기를 잘 빼줘야 한다. 마사지는 물론 호박 즙을 꾸준히 먹었는데, 이번엔 호박 가루를 사봤다!


결론은 즙 만큼은 아니지만 맛있다ㅋㅋㅋㅋ


롭스에서 구매했고 이름은 호박 워터다.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먹던 호박즙은 늙은 호박이었는데, 이건 국내산 단호박이다.


귀여운 패키지.

같은 곳 제품으로 팥워터도 있다. 다이어트로 팥물을 팥톡스라고 하며 많이들 먹나보다.




고소하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한다. 5g 10개 들어있당.




호박이 원래 진한 채소?가 아니어서 그런지 다들 100%라고 해도 쥬스처럼 진하지가 않다. 호박 즙이나 가루 모두 호박죽처럼 진한 느낌을 기대하면 실망할듯ㅋㅋ



물 250ml에 5g 스틱 한 봉지를 넣으면 된다.






작고 간편해서 들고 다니기가 정말 좋다.





특히나 호박즙을 항상 가지고 다녔던 이번 여름에는 상할까 걱정했던 적이 한 두번이 아니었는데, 가루는 그럴 걱정도 없다는거!



우유에 타먹어도 맛있을 것 같고, 한개보단 두개를 넣어서 먹는게 훨씬 맛있다ㅋㅋㅋㅋ밍밍한 느낌은 계속 있다는거.


찬물에 스푼으로 저어서 녹이는건 좀 어렵기 때문에 물병에 넣고 병 째로 흔들어서 섞어먹는게 편하다. 그리고 먹으면서 계속 뭔가 가라 앉아서 젓거나 병을 흔들어 줘야한다. 


맹물을 먹기 힘들어 하는 사람들은 이런 호박워터나 팥워터를 섞어서 고소하게 먹으면 좋을것 같고, 즙은 금방 먹게 되지만 이 워터는 천천히 먹기가 좋은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