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에서 셋으로/이유식 만들기

초기 | 감자, 가지 큐브 만들기

반응형

made by 베이비 무브

 

 

원래는 감자만 하려고 했는데,
어른 반찬하려고 사둔 가지가 보여서 그냥 이유식 행

글도 따로 올리려 했으나 사진 양 부족으로 실패ㅎㅎ

근데 오빠는 가지 반찬을 보고
다홍이 덕에 반찬 먹었다고 했다.

그 반대인데ㅎㅎ핳

 

암튼 가지와 감자를 손질 후
잘 쪄지라고 얇게 썰어준다.

 

 

감자 때문에 30분 충분히 쪄줌.

 

 

감자는 베이비무브 스파츌러로 으깨줬다.
이 스파츌러가 짱짱해서 엄청 좋다!

감자는 되직해서 큐브 만들기가 참 힘들다

 

 

가지는 꾹 짜야한다.
물이 굉장히 많음.

그리고 칼로 다져준다.

 

 

10g씩 큐브 만들기.
이제 큐브 만들기는 아주 익숙

가장 어려운건 양 조절.

조금만 만든다는게
또 한가득 만들어졌다
ㅎㅎㅎㅎㅎㅎ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