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에서 셋으로/임산부 기록

임신 20주 | 첫 아가 용품 구매! 리안드림콧 당근하고 핫딜 살펴보는 요즘

반응형
21.12.31 | 20주 3일

제주도 태교 여행 후 푹 쉬다가
드뎌!!
첫 아기용품 당근을 해왔다!!!
🥰🥰🥰

말일이라 출근안하던 날이라
오빠 꼬셔서 후다닥 다녀옴ㅎㅎ

예전부터 갖고싶었던 리안 드림콧 베이지 헤헷

사실 제주에 있는동안 h몰 핫딜이 있어서 알람해뒀는데,
면세품 보느라 쿨하게 이 알람 모지???하면서 셀프로 무시ㅋㅋㅋㅋ간절하던거였는데 왜 그땐 암생각 없었는지…

쁘띠라뺑 도모 라지랑 계속 고민하긴 했는데
어짜피 뒤집기 하면 침대에 넣어두기 미안해질것 같아서..
그리구 원목에 범퍼 관리까지 할 생각하니 피곤쓰…

리안에서 바로 싱글침대로 넘어갈 계획하고 당근해옴!
계획은 이렇지만ㅋㅋㅋㅋ뭐..
맘대러 될런지는 머르즤~~

무튼 깨끗한거 10마논에 들였구,
첫 아가용품 들여오니 넘 기분이 좋당!
관상용으로 몇일 뒀다가 세탁 후 넣어놔야지 헤헷

아직 침대안에 암것도 없는데
한번씩 들여다 보게 된다ㅋㅋㅋ

젤리캣 직구라도 어여 해야하나 헤헤



2022.1.2 | 20주 5일

드뎌 호랑이의 해가 왔다!☀️

저 앞에 있는 산이 남한산성

결혼하고는 해마다 남한산성에서 첫해를 보고 왔는데,
이번엔 동네 뒷산(언덕 수준)에 가서 해뜨는거 보고
떡국먹으러 본가에 갔다가 하루종일 눌러있다 왔다.

20주의 임산부는 언덕도 버겁다ㅋㅋㅋ
중기가 됐으니 스트레칭 말고 진짜 운동을 슬슬 해야겠다ㅠㅠㅠㅠㅠ체력이..제로…

무튼 이날 종일 본가에 눌러있었는데
다함께 낮잠때리는 타임에 태동땜에 혼자 깼다ㅋㅋㅋ
모지? 잘못느꼈나?싶어서 그냥 조용히 지나갔는데


다음날인 오늘따라 태동이 더 팍팍🤭

오빠도 같이 손 올려보고, 진짜 강하게 느꼈다!
ㅋㅋㅋㅋ신기하다고 눈에 꿀떨어짐

말걸어보라니까 ‘다홍아~~아빠야~~’하니
또 쿵쿵ㅋㅋㅋㅋㅋ꿀렁꿀렁ㅋㅋㅋ악ㅋㅋㅋ

아빠란 말을 잘 하는 오빠가 신기하당ㅎㅎ

내가 몇번 쿡쿡 찌르니 오빠는 하지 말란다
쉬게 해야한다고 ㅋㅋㅋㅋ흠 구런가?
놀아주는건데..라고 하니 그래도 냅두라곸ㅋㅋ
구래..ㅋㅋㅎㅎㅎㅎ

무튼 넘 신기하닷!!
지금까진 좀 미세한 태동이었는데,
이젠 확실한 태동이라니!
활발하니 다행이다 싶고, 뿌듯하기도 하고ㅋㅋ행복한건가 뭐라 딱 한마디로 표현해야 할지 잘 모루겠다
무튼 좋당!!💛



2022.1.3 | 20주 6일

20주는 임신 기간의 반 온거라고 한다😊

이 20주가 넘어가면 이제 유산이 아닌 조산이라는 단어가 바뀔만큼 아기가 많이 성장했다는 뜻이라고 한다

무섭고 안좋은것들로 부터 잘 지켜낸 만큼
끝까지 아무일 없음 좋겠다☺️

요즘은 배도 꽤나 나왔고
배가 안에 찢기는 느낌이 계속 들어서 자꾸 아푸다ㅠㅠ

그리구 요즘은 핫딜에 대해 공부를 하고있다.
카페는 맘스홀릭베이비와 맘이베베를 구경한다.

핫딜은 특가로 짧은 기간동안 판매되는 딜인데,
이렇게 주로 카페의 카테고리에 키워드 알람을 걸어두면 알 수 있다ㅋㅋ

근데 이게 핫딜인지 아닌지 잘 판단해야해서
평소에 관심있는 제품이라면
평소의 금액이 어느정도 인지 파악이 해둬야 하더라🥲

더 디테일하게는 평소 할인된 금액을 알아야 찐 핫딜인지 알 수 있다능ㅋㅋㅋㅋㅋㅋ어후씨
그래야 중딜인지 핫딜인지 구분이 되고
광고인지도 파악이 됨

잘 보면 찐핫딜이라는게 있긴 하다.
그래서 더 핫딜을 기다리고 찾게 되는듯ㅋㅋㅋ

후…어려운 육아용품의 세계


또 카페에서 알게 된 사실.

세이베베에서도 핫딜이 많다는것!

난 병원에서 촘파 영상 받을 때만 쓰는 앱이구나~ 싶었는데
구매 카테고리가 따로 있고 타임딜, 브랜드 딜 등등이 많더라.

쫌 메리트 있는게 타임딜을 예고해주기에 파악이 편하고, 구매 갯수가 떠서 막 조급히 구매하지 않아도 되니 맘이 평안하다ㅋㅋㅋ 단 세이베베는 병원에서 바코드를 받아야만 계정을 만들고, 구매할 수있는듯!

세이베베 딜에서 수유브라가 궁금해서 사봤다ㅎㅎ
어깨에 후크?가 있어서 앞에 티랑 컵을 내리고 수유하는 식인데, 아직 감은 안온다ㅋㅋ

언젠간 앞으로 필요하기도 할테고,
내가 원래 애정하는 브라렛이
얼마나 더 입을 수 있을지 몰게따ㅠㅠ
2컵은 커진 느낌야…..

무튼 프라하우스 수유브라 2개는 보들보들하니 굉장히 편안하고 좋은듯 하다.
여름엔 요걸로 지내도 좋을듯

지금은 딱히 입을 필요없고 잘 세탁해둬야지 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