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아무거나 기록

송파구 올림픽공원 임시선별진료소 코로나 검사 후기 / 문자 결과 누락 경험!!!!!!

반응형

+추가
최근 이 검사 결과 누락 관련 글
유입이 늘어서
상단에 결론부터 적어둡니다!!

검사 다음 날
오전 중에 결과 문자 안오면
아래 번호로 전화해서 문의하면 됩니다!!
(본 포스팅 일 기준)

검사 결과 전송 관련 : 20-2147-3693
송파구 보건소 감염예방팀 : 20-2147-3478,9





작년 내가 코로나 첫 검사한게 7월!

다행히 음성이었고,
그 뒤로 편도가 자꾸 붓고
주기적으로 열이 나서
결국
편도까지 떼어내는 경험을 했지.

근데 어제 출근하려는데 급 컨디션이 안좋아서
회사에 양해를 구하고
집 근처 새로 생긴 이빈후과를 다녀왔다.

편도를 걷어내도 목감기가 걸리는것인가??
ㅂㄷㅂㄷ
작년 11월에 편도제거 했다고 하니,
'어디서 하셨는지, 참 예쁘게 잘 됐네요'

아무도 안보는 곳인데 예쁘게 되다니ㅋㅋ
보이는데나 예쁘지 쳇.

근데 너무 신기했다.
텅빈 동굴같은 내 목구멍 입구
ㅎㅎㅎ

목에 빨간 선같은 염증이 눈으로 보였고,
약을 잔뜩 받아왔다.
그렇게 집에서 요양을 하려는데.....

회사에 확진자가 나왔다능


우리 팀이랑은 다른 층이고 동선은 겹치지 않지만...
혹시 모르니....ㅠㅠㅠ흑흑

회사에서 검사 받으란 말은 없었지만
아무래도 증상이 있으니
선별진료소를 검색했다
아오

병원한테 미안하고,,,
괜히갔나 싶고 하씌..


고민끝에 젤 가까운 올림픽공원으로 출발..
갈때는 버스를 탔음

남편한테 말하니 일하다 말고 진료소로 출발..
올때는 자차로 집에 옴

남4문 주차장이 젤 가까움!
초기 무료 : 20분
기본 10분 부터 600원.

검사가 20분 안걸려서 무료로 나왔다ㅎㅎ
(2분도 안걸림)

어릴때 자주 왔었지...또륵
코로나 검사하러 가는길은 그저 슬프다

이날까지 총 4번해봄ㅎㅎ

몽촌토성역 1번출구 바로 앞에 있다.
차로 지나다니며 본곳인데,
내가 와서 검사를 할 줄이야ㅎㅎ

지난 주까지만 해도
대기 줄이 엄청나게 있었다는 기사를 접했는데,

이제는 태블릿으로 대기 예약을 걸 수 있다.
ㅎㅎㅎ더현대에서 보던 대기 시스템

대한민국 정말 대단하다
ㅠㅠ감격


화요일 13:30
이 날은 대기줄이 없어서
그냥 들어가는데로 바로바로 검사가 시작됐다.

그래서 내부 사진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 5명 정도 있었는데,
멈추지 않고 챡챡 검사 함.

손소독 > 비닐장갑 착용 > 문진표 작성(이름, 주민번호, 증상) > 액체가 담긴 병 받아서 바로 코 한번, 목 한번 쓱.

저 안쪽에서 진짜 빠르게 해주신다.
정말 더운데...ㅠㅠ전방에서 고생이 많으시다.

검사 후 받은 안내문.
보통 오전에 결과 오던데,
종이에는 오후라고 적혀있었음.


그러나 다음날 오후까지 기다려도 오지 않은 문자......
검색해보니 누락되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한다
!!!!!!!!!!!!!!!!!!!


송파구 보건소에 전화하니
다산콜센터에 연결이 되었구
검사 결과 전송 담당 번호를 알됨
검사 결과 전송 관련 : 20-2147-3693
60통을 해도 연결이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
이건 뭔가 이상한게 분명하다
부글부글

안내문에 있는
송파구 보건소 감염예방팀 : 20-2147-3478,9

여기로 20번 만에 연결 성공ㅠㅠ
이름과 생년월일 말하니
담당자한테 전달해주겠다고 하심

음성인가요? 를 못물어봤는데

바로 문자가 왔다.
ㅎㅎㅎㅎㅎ
뭐지 이리 간단한건데 나 하루종일 기다렸..?

쉬익

암튼 음성이라 넘나리 다행ㅠㅠ

앞으론 검사 방식이 더 간편해지고
더 자주해야하는 세상이 오겠지....
정말 무섭다 코로나


이번에 코로나 검사 결과 누락에 대해 알아보니
구마다 누락을 경험한 사람들이 꽤 됐더라..

오후에 결과 나온다구 해도
오전에 검사 결과 안나오면
바로바로 전화해보는게 좋은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