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일기

라섹 후 드림렌즈 +8주차 | 과교정 경험

반응형

2018.09.12 (+8주 3일)

지난주인 7주차에 텍스트가 심하게 겹쳐 보이기 시작했다. 헤헤.

평소 렌즈뺴고 오전중엔 흐릿한 느낌이 있어와서 그러려니 했는데, 아무리 봐도 너무 너무 심해서 알아보니 과교정이 된거라고 한다ㅠㅠ........이런경우도 있다니?? 병원에선 별 소리 못들었는데ㅋㅋㅋㅋㅋㅋ항상 이상있으면 바로 전화주라고 하셨지만 이리저리 검색해보고 괜찮아지면 까먹게 된다ㅠ

이 겹쳐보이는 상태가 이상하다고 느낀 이유는 보통 시력이 나빠서인 근시의 경우엔 찡그려 주면 좀 잘 보일텐데, 지금의 경우는 전혀 그렇지 않다는것. 찡그려도 그대로 겹쳐보인다. 또 과교정 되면 원시 상태라고 하는데, 난 먼것도 앞에것은 더 심하게 겹쳐보였다.............주륵..

이런식으로ㅋㅋ 그래서 처음엔 아주 당황스러웠다..휴... 어지럽고말이야.

그래서 7주 7일부터 오늘까지 4일째 드림렌즈를 쉬고 있는데(안끼고 자고 있는데) 일상 생활에 무리 없이 잘 다니고 있다. 내 시력은 지하철 출구 번호와 이름이 안보이고, 버스나 자동차 번호판이 안보이는 정도인데, 그런것에 대한 불편함이 아직까지도 안느껴 졌다. 오히려 과교정으로 인한 겹쳐보임이 줄어드는걸 몸소 느꼈다.

드림렌즈는 이런 상황들을 셀프로 확인하고 조절해야 하나보다. 선생님이 어떤 사람은 일주일에 2번만 끼는 사람도 있다고 한 말에 웃어 넘겼는데, 지금 상황을 보면 내가 그래야 할지도 모르겠다ㅋㅋㅋㅋㅋ

각막이 눌릴데로 눌려지면 더이상 눌릴 필요가 없는건가보당. 몇일간 렌즈 안끼고 자서 편했는데ㅎㅎㅎ 오늘부턴 격일로 껴보고 상태를 지켜봐야 겠다.




반응형